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레토 캠핑 접이식 화로대 우드스토브 불멍 화롯대

캠핑의 묘미는 뭐니뭐니해도 불멍이라고 할 수 있죠.

불멍도 할 수 있고 맛있는 고기도 구워 먹을 수 있는 화로대는 진짜 필수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뭐 어떤 좋은 제품들이 있나 이리저리 보고 유튜브도 보고... 보면 볼수록 고민만 많아지더라고요 ㅋㅋ

 

그렇게 찾아보다가 디자인도 이쁘고 사이즈도 넉넉해보이는 레토 접이식 원통형 캠핑화로대를 주문했어요!

가격이 매우 가성비 넘쳐서 선택하게 된 게 가장 큰 이유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ㅋㅋ

도착한 레토 캠핑 원통형 화로대 모습은 주변으로 구멍이 산, 달 , 별 모양으로 뚫여 있어서 통풍에도 좋고 디자인도 블랙이라 고급져 보였어요.

 

재질은 스틸 소재인데, 이게 막 유광 뻔쩍에 엄청 내구성 탄탄한 재질은 아니고 뭔가 힘을 세게 뽝 주면 구겨질 수도 있을 듯한 느낌의 좀 매트한 무광 느낌의 철?같은 느낌입니다.

막 엄청 튼튼해보인다고는 할 수 없지만, 어차피 용도 자체가 불을 때는 화로대다보니 사용하면서 생기는 나무나 숯 마찰로 인한 생활 기스를 생각하면 그냥 오히려 스트레스 없이 부담없게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저는 더 좋습니다ㅋㅋ

뭔가 막 그렇게 아껴쓰거나 하지 않아도 어차피 이녀석은 기스투성이가 될 거라는 뭐 그런 포기감?같은 느낌이..ㅋㅋㅋ;;;

 

어쨌든 이 제품은 다리를 폈다 접었다 하면 설치와 정리를 한 번에 할 수 있고 접이식이라 보관도 편리 합니다.

조립식이 아니라 다리만 펴서 사용하면 돼서 캠핑 초보자도 편리하고 사용 가능합니다.

다리 접을 때 힘들다시는 분들 계시는데, 일단 제가 접었다 폈다 해봤을 때도, 막 그렇게 오토 원터치 느낌으로 휙 타탁 같은 느낌으로 간편한 접이식은 아닙니다

 

일단 접이식 자체가 손으로 직접 접어주는 수동식이고, 그야말로 손 자체의 악력을 이용해서 다리살? 부분을 꽉 쥐어서 간격을 충분히 좁혀서 접어 넣는 틈 사이로 끼워서 고정시키는 방식이라서 그렇습니다.

연약한 분들은 상당히 고전하실 만한 힘일 것 같았습니다.

그래도 성인 남성들이 다루기에는 정말 충분하니 그렇게 걱정은 안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제 생각이지만 장작이 무게가 좀 있는 편이고 요리도 할려면 안정감이 필요해서 넘어지지 않도록하려고 해서 그러지않았나 싶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은 캠핑 장작 사이즈에 최적화된 설치와 보관이 가능한 간편한 화로대입니다.

부피는 좀 있는 편이긴 하지만 들고 다니기에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닌 것 같습니다.

차량에도 적재해도 부피 많이 안 차지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ㅋㅋ

장작 5개정도가 바닥에 넉넉히 들어가도 남을 정도로 사이즈 입니다.

보관 하고 관리가 편한 가방도 있어 다리만 접어서 가방에 넣으면 관리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을 거 같습니다.

 

어쨌든 앞서 말씀드린대로 가성비가 괜찮은 제품이라서 추천드려도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