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신기한 모양의 KONLI F6 휴대용 손풍기 접이식 미니 선풍기

날씨가 더워지니깐 밖에 다닐때 필수품 중 하나가 휴대용 손풍기 이더라구요.

특히나 땀이 많은 아이가 더위를 너무 힘들어 해서 괜찮은 제품이 있을까 알아보다가 구매를 했어요.

KONLI  F6 휴대용 손풍기 접이식 미니 선풍기는 우선 접이식 디자인으로 공간 절약이됩니다.

갤럭시 폴드 같은 외관때문에 사실 제일 처음 혹 했거든요.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서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아요.

저는 책상 위에 펼쳐서 사용할때도 있고 야외에서도 잘 활용하고 있네요.

그러다보니 작고 가벼워서 어디든지 KONLI  F6 휴대용 손풍기 접이식 미니 선풍기를 간편하게 휴대 가능하더라고요.

정말 작고 가벼워서 가방에 쏙 넣고 다니기 좋아요.

무게가 가볍다보니, 제가 사용하는 작은 가방에도 부담 없이 들어가서 편하게 넣고다니네요.

참고로 KONLI  F6 휴대용 손풍기 접이식 미니 선풍기의 목걸이를 걸 수 있게 되어 있는데 목걸이의 길이를 두줄로 맬지 한줄로 맬지에 따라서도 길이 조절을 따로 하지 않고 두가지 길이가 가능하고 옆에 조절 끈을 움직여서도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KONLI  F6 휴대용 손풍기 접이식 미니 선풍기 완전 물건입니다.

 

조작이 매우 쉽고 간편해요.

바람의 세기가 4단계로 조절이 되는데 스위치 하나를 한번 누르면 1단계로 켜지고 계속 누르면 바람의 세기가 올라갑니다.

바람세기가 4단계인 상태에서 한번 더 누르면 정지가 되는데요.

스위치 바로 위에 화면에 단계가 표시되고 시간이 조금 지나면 바로 현재 배터리가 어느 정도 남아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효율적인 것 같아요.

게다가 앞서 말한대로 폴더폰처럼 구부러 지기도 하고 잡아서 올리면 길어 진 상태로 구부러 져서 높낮이 조절, 방향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LED 기능도 있어서 야간에 사용할 때 정말 편리했어요.

저는 밤에 산책할 때도 사요하는데 어두워도 잘보여서 정말 좋더라구요.

뿐만아니라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있어서 한 번 충전하면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어요.

거기다가 모바일 기기 충전 가능한 보조배터리 기능도 있어요.

여행 중에 휴대폰이 충전시 유용하답니다.

그리고 휴대폰 거치기능도 있어서 아들이 어식할때 거치해서 보여주기도 정말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