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물걸레 청소기 에브리봇 쓰리스핀 TS400 사람보다 더 낫네요

청소를 평소에 자주하시는 분들은 아마 자주 느끼셨을 것입니다.

청소기는 자주 미는데 반해 물걸레질은 무릎도 아프고 아무리 긴 봉에 걸레를 끼워서 민다고 해도 큰 압력을 주지 않는 한 그냥 물칠만 훑는다는 느낌이 강하게 드는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봉걸레 청소를 하면 허리가 너무 아프고 진이 너무 빠집니다.

대안으로 스팀청소기를 사용하곤 하는데, 스팀청소기는 마루 끝 부분이 들고 일어날 수 있기 때문에 또 망설여지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바쁘고 청소가 힘드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게 물걸레 청소기입니다.

해당 제품은 일단 배터리 용량이 정말 좋습니다.

한 번 충전하면 2시간 30분 정도 청소가 가능합니다.

이전 모델인 T300은 2시간 동안 청소가 가능한데 반해 조금 더 가동시간이 길어졌습니다.

30분 차이는 별거 아닌거 같아도 집안을 한 번이라도 더 돌 수 있어서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TS400 제품 상세 보기

 

그리고 이전 모델과 대비해서 키 차이가 납니다.

이전 모델은 9.9cm 인데 반해서 해당 모델은 9cm 로 소파 및 침대, 책장 밑에도 더 잘 들어갈 수 있어서 구석구석 청소가 가능합니다.

아이방 책꽂이 밑에도 알아서 잘 들어가고 청소 또한 깔끔하게 해냅니다.

압력차이 또한 무시 못하는데, 기존 모델 보다 0.1kg 센 압력으로 바퀴 휠 주행이 아닌 제품의 무게로 스스로 눌러서 닦기 때문에 박박 닦는 느낌이 들 정도로 뽀송해집니다.

해당 모델부터는 음성 안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음성 안내 기능을 통해 기존과는 다르게 청소 도중 해당 제품의 상태를 확인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꼼꼼청소를 시작합니다." / "배터리가 부족합니다." 등의 식별이 쉬운 음성 안내를 통해 보다 사용이 편하게 만들어졌습니다.

해당 모델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은 일회용 청소포를 사용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매일같이 돌리는 로봇청소기는 사실 작동 외의 관리가 귀찮을 때가 많습니다.

편하려고 사용하는 청소기인데 걸레 세척 등 기타 과정으로 인해 꽤나 불편함을 많이 겪습니다.

하지만 1회용 청소포를 사용하면 진짜 편리함 그 자체입니다.

최신형 모델이다 보니 기존 모델보다 가격 부분에서는 보다 비싼 것도 사실입니다.

하지만 믿고 사용하는 에브리봇이니 만큼 그 성능은 진짜 확실하기에 구매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한 번 사용해보시는 걸 권합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EVO 물걸레 로봇청소기 TS400 제품 특징

- 바퀴 없이 독립적으로 움직이는 더 강력해진 3개의 모터

- 3,000mAh의 향상된 배터리 용량으로 오랫동안 강력하게 청소

- 2.1kg의 무게로 바닥을 가볍게 훑고 지나가는 것이 아니라 무게를 이용하여 강한 압력으로 청소

- 제품 외부로 걸레가 돌출되어 있어서 청소하기 힘든 벽면 구석까지 꼼꼼히 청소

- ToF 낙하 감지 센서가 계단이나 신발장을 미리 인지하여 낙하로 인한 제품 파손 우려가 없음

- 장애물 감지 센서가 장애물이나 가구를 감지해 부딪힘을 최소화

- 워터첨프 탑재로 균일하고 안정적인 물 공급 가능

- 손이 닿지 않는 낮은 곳까지 완벽하게 청소

- 도서관보다 조용한 42dB 저소음 청소

- 9cm로 더 슬림해진 쓰리스핀

- 우레탄 도장으로 견고한 마무리

- 음성 안내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제품의 작동 상태를 음성으로 알 수 있음

- 인체공학적 그립감으로 사용자를 고려한 손잡이

 

에브리봇 쓰리스핀 다양한 할인 혜택도 참고하시라고 링크 남겨드립니다.

 

에브리봇 쓰리스핀 TS400 최저가 확인 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