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KONLI 골전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가성비 굿!

저는 이어폰 유목민입니다 ㅋㅋㅋㅋㅋ

집에 사놓은 이어폰만 대여섯개가 되네요 ㅠ.ㅠ

귀가 예민한 편인지 금방 피로해지고 귓구멍에 맞는 사이즈 찾기가 어려워서 골전도 이어폰을 구매해보았어요.

 

골전도 이어폰이 뭐지? 하고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을 거 같아요.

골전도 방식은 소리를 고막을 통하지 않고 두개골을 통해 청신경으로 직접 전달하는 방식이에요.

저는 귓구멍이 작은 편이고 예민해서 소리를 직접 전달하는 방식은 오래 착용하고 있기가 힘들더라구요.

그렇지만 골전도 이어폰은 귀에 직접적인 자극을 주지 않고 간접적이지만 정확하고 뚜렷하게 음질이 전달되더라구요.

아 그렇다고 귀에 직접 삽입하는 이어폰 만큼 뚜렷한 음질은 아닙니다. 

확실히 차이가 느껴질 만큼의 음질의 차이는 있습니만 그래도 골전도 이어폰도 충분히 좋다고 느껴지는 수준입니다!

어쨌든 이 제품은 특히 외부의 소리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방식이 아니라서 안전해요.

운전 중이거나 산책, 운동할 때나 업무 중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KONLI E6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의 디자인은 깔끔하고 현대적입니다.

블랙 컬러는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어 어느 스타일에도 잘 어울립니다.

이어폰의 구조는 머리 뒤로 고정되는 형태로, 고정감이 뛰어나고 스포츠 활동을 할 때도 안정적입니다.

이어폰 자체가 크지 않고 적당한 크기여서, 착용 시 부담 없이 자연스럽게 어울립니다.

또한, 물리적인 버튼이 적고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이어서 사용자 경험도 좋습니다.

 

음질은 골전도 이어폰으로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골전도 이어폰임에도 상당히 만족스러웠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이어폰에 비해 음질이 다소 다를 수 있지만 KONLI E6는 고음, 중음, 저음 모두 균형 있게 잘 전달됩니다.

특히, 고음의 날카로운 소리나 저음의 부족함 없이 자연스럽고 풍부한 음질을 제공해줍니다.

 

물론, 오픈형 이어폰 특성상 귀를 막지 않고 들리는 외부 소리와 혼합되어 완벽한 몰입감은 부족할 수 있지만, 주변 소리를 들으며 음악을 듣는 데 있다는 게 한편으론 오히려 장점이 된다고 생각해요. 

요즘 노이즈캔슬링이 너무 잘 되서 간혹 길을 걷다가 이어폰을 쓰면 굉장히 위험하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런면에서는 이 제품이 그래도 안전하다고 생각되네요 ㅎㅎ

통화 중에도 상대방의 목소리가 명확하게 들려 좋았습니다.

 

그리고 베터리가 수명이 엄청 길어요.

음악재생만 오롯이 10시간 가능한데요.

장거리 운행 중에도 여유있게 사용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착용감은 매우 편안합니다.

골전도 이어폰 특성상 귀를 막지 않기 때문에, 오랜 시간 사용해도 귀에 압박감이 전혀 없습니다.

이어폰이 귀와 얼굴에 밀착되어 안정감을 주며, 격렬한 운동이나 달리기 중에도 쉽게 벗겨지지 않습니다.

착용이 매우 간편하며, 머리에 걸쳐 사용하는 방식이라 다른 스타일의 이어폰에 비해 귀에 부담이 적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으며, 귀가 아프거나 불편한 증상도 없었습니다.

비를 맞거나 운동하면서 땀이나도 방수가 되서 충분히 사용 가능해요.

물기는 타올로 그냥 닦아주기만 하면 됩니다.

KONLI E6 골전도 블루투스 이어폰은 운동을 즐기거나, 통화와 음악을 동시에 즐기고 싶으면서도 귀를 막지 않고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안정적인 착용감과 좋은 음질,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이 제품은 가격이 비슷한 다른 골전도 이어폰들에 비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합니다.

적극적으로 추천하며,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