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해피플러스 슈퍼스톰 헤어 드라이기 리뷰에요~!

 

드라이기가 하나 더 필요해서 어떤걸 살까 고민하다가 해피 플러스 슈퍼스톰 전문가용 헤어드라이기 사용해봅니다.

기존에는 항상 주둥이가 긴 타입을 선호하고 사용했는데 찬바람으로만 말리다 보니까 오래걸리고 무거워서 손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

이번에는 좀 작은 제품으로 주문해 보려고 알아보다가 가볍기도 하고 바람도 새고 전문가용이라기에 주문해 보았습니다.

사실 BLDC(?) 모터이고 2000W 풍량에 전문가용이라고 해도 사용해보면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았는데...

이 제품은 1800W 이라 솔직히 긴가민가 하긴 했어요 

하지만 급하게 필요하기도 했고 가격이 높지 않은 제품 중에서 구입했어요.

바로 시운행 해보고 아니다 싶으면 반품하려는 마음에서요 ㅋㅋ

어쨌든 도착해서 들어보는데 너무나도 가벼운거에요...

어? 너무 싼거 샀나???

하지만 웬걸요.. 너무나도 가벼운 몸체가 날아갈 거 같은 센 바람!!

슈퍼스톰 맞습니다!

손잡이에 위에서부터 쿨샷 / 온도 / 풍량,전원 버튼이 있고 온도 3단 최고로 해도 온도가 너무 뜨겁지 않은 적당한 따스한 바람이 나와서

온도 3단, 풍량2로 하면 머리 엄청나게 빠르게 말릴 수 있어요!

바람세기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드라이기를 구매한 이유가 바람세기 였는데 이 제품은 괜찬더라구요!

바람도 솔직히 완전 초강력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일반 드라이기에 비해서는 아주 만족스러운 편이였어요!

이 정도면 슈퍼스톰 인정! 이라는 느낌 듭니다 ㅋㅋ

온도 조절은 아주 다양하게 잘 되더라구요.

차가운 바람, 뜨거운 바람 모두 잘 나왔고 특히 뜨거운 바람은 정말 핫 해서 저 같이 빠르게 머리를 말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아이템이지 않나 싶었어요.


그리고 전기선 길이도 길어서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역시 큰 장점이라고 생각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성능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가벼운 무게에 바람 세기도 만족스러운데 이 정도 가격이라면 가성비는 두말하는 잔소리일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소음은 최고 바람 세기를 하였을 땐 아무래도 기계이다 보니 소음은 당연히 있었는데, 그렇게 큰 소리까지는 아니였지만 조용하다라고 할 수는 없는 정도라 적당한 소음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구요.

하지만 쎈 바람이 위잉~하면서 나오고 머리가 금방 가볍게 마르니 소리 큰 거는 괜찮았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건 접히지가 않아서 여행이나 휴대하기에는 조금 별로일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래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그에 비해 좋은 성능이라서 감안하고 가지고 다니거나 두 개 구입해서 따로 사용해도 될 거 같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