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및 정보

캠프듀아 액화방지 토치 생생 후기

캠핑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치를 찾다가 캠프듀아 액화방지 2가지 불조절 요리용 토치를 구매하게 되었어요. 액화방지 기능 덕분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택하게 됐습니다.

그리고 토치를 요새는 캠핑 뿐만 아니라 요즘엔 가정에서도 많이 쓰시더라고요.

캠핑 가서는 물론이고 집밥 할 때 주로 쓰고 있는데 완전 신세계예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부엌 아무 데나 둬도 이질감 느껴지지 않아서 좋네요.

사용법도 매우 간편해서 스위치만 누르면 바로 불이 켜지고, 화력 조절과 불꽃 모양을 쉽게 조절할 수 있어 다양한 요리에 적합했습니다.

음식에 따라 불의 강도를 조절하면서 사용할 수 있어서 요리에 더욱 신경 쓸 수 있었어요.

예를 들어, 정밀한 불조절이 필요한 요리부터 강한 화력이 필요한 상황까지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이 토치는 액화방지 기능이 매우 훌륭해요. 

기존에 쓰던 건 액체 흘러나와서 화상 입은 적 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자동으로 불꽃 꺼지는 방식이라 안심이에요.

화력 세게 해도 문제없으니까 여러모로 편하고 진짜 맘에 들어요.

뒤집어서 사용할 때도 액화가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캠핑장에서 고기를 구울 때나 음식의 표면을 빠르게 익혀야 할 때 정말 유용하게 쓰였어요. 특히, 액화 현상 없이 안정적인 불꽃을 유지할 수 있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이 제품은 점화버튼 꾹 누르면 바로 스파크 튀면서 불이 붙어요.

사용도 방법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쓸 수 있겠더라고요.

처음 부탄가스와 연결할 때 가스냄새가 너무 나서 어 괜찮나..? 싶었는데 한 번 더 돌려주니 꽉 닫히면서 가스냄새는 더이상 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화력도 너무 좋아서 사용하기 좋았답니다! 

불 세기는 뒷부분에 있는 조절스위치?로 조절되니까 음식 종류에 따라 알맞게 쓰면 된답니다.

저는 주로 집에서 고기볶을 때 불맛내려고 사용하는데 진짜 개꿀맛 되더라구요~!

캠프듀아 액화방지 2가지 불조절 요리용 토치는 손잡이 부분에 안전장치가 장착돼있어 실수로 눌려도 점화가 되지 않아 안심이에요.

화력 조절 밸브 돌려가며 화력 단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다는 점도 맘에 들더라고요.

무엇보다 캠핑에 가서 요리할 때도 좋지만, 집에서 불에 그을린 불향을 낼 때도 정말 좋습니다.

평범한 제육볶음도 맛집에서 만든 것처럼 불향이 나게 조리할 수도 있고, 콘치즈 같은 요리를 할 때 치즈를 녹인다던지, 그을림을 할 때, 디저트를 만들 때, 푸딩을 먹을 때 위에 황설탕을 놓고 크림브륄레처럼 녹여서 굳힐 때 등 정말 구매해놓으시면 사용할 수 있는 곳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