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보풀제거기 써보셨나요? 티나인 굿

티나인 세탁소용 충전식 전기식 보풀제거기, TN-8000, 블랙 후기

 

집에서 사용하는 이불 세탁기 돌리고 건조기 돌리고 계속 반복하다보니까 보풀이 계속 생겨나더라구요~ 그래서 버리고 이불을 새로 사야하나 싶다가 보풀 제거하면 되겠다 싶어 쿠팡에서 너무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제품을 찾던 도중 티나인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TN-8000이 보여서 상세페이지와 리뷰를 꼼꼼하게 읽은 후 최종 결정하여 구매했습니다. ㅋㅋ

가격이 더 비싸지면 더 좋아지겠지만 보풀제거기를 또 가격을 많이 주고 사기는 아깝잖아요..? 저도 이것 저것 비교해보다가 금액한도를 정하고는 이제품을 사보았는데 이 이상은 정말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티나인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TN-8000은 주문 후 바로 다음날 배송되었으며~ 구성품은 본품, 청소솔, 충전 케이블, 6중 칼날 여분 1개, 사용설명서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ㅋㅋ 

받자마자 충전하지 않고 바로 사용해봤는데 80% 센트로 충전되어 있는 상태라 별도의 충전을 하지 않고 보풀이 심하게 일어난 이불에 빙빙 돌려가면서 바로 사용했어요.

6중 날이라 그런지 제거가 굉장히 잘됩니다! 게다가 밑에 통크기가 굉장히 중요하다는 걸 이 제품을 쓰며 깨달았는데 이전에 쓰던 것들은 하다보면 보풀이 다차서 통을 비워야하기 일수였는데 얘는 밑에 통이 커서 정말 편해요!

사용 후 이불 상태를 보니까 아주 새 이불이 된 것 처럼 아주 깔끔해져서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했습니다. ㅋㅋ (사용시간도 엄청 길었는데 배터리 소모가 잘 안되서 한 번 충전하면 오래쓸 듯!)

추가로 리뷰 사진에는 없지만~ 입고 다니던 검정 면바지에도 보풀이 심하게 나서 버릴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티나인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TN-8000 덕분에 버리지 않고 아주 새 옷 처럼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ㅋㅋㅋ 

 

리튬이온배터리로 처음부터 90프로 충전되너있어 바로 사용 가능하구요 완충은 약 2시간 소유되었던거같은데요 한번 충전하면 엄~~~~청 오래가요.

개인적으로 예전에 보풀제거기 구매해서 얼마 못쓰고 버린 적이 있어서 조금 의구심이 들기도 했는데, 티나인 세탁소용 보풀제거기 TN-8000 제품은 예전에 구매했던 보풀 제거기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혹시나 저 처럼 구매 망설이시고 계신 분들, 그냥 믿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ㅋㅋㅋ (3만 원 이하 제품 치고는 너무 훌륭해서 박수가 절로나옴!)

왜 세탁소용이라고 이름이 붙어있는지 알겠어요 두꺼운 니트부터 얇은 블라우스까지 다 가능 마치 제가 세탁소 사장님이 된듯하네요 호호호 네이버 알리 다이소에서 샀던 보풀제거기들 사요나라~ 고민하지 말고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