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전기면도기 필립스 SkinIQ 9000 진짜 물건이네요!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S9985/50, 크롬 실버 후기 남깁니다.

 

고등학교부터 전기 면도기 사용 중인 남자 입니다.

몇 년 전에 산 필립스 1000시리즈 사용중에 있었고 전혀 불편함 없이 면도해 왔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씩 면도기를 물로 청소 하고 관리하는데, 전기 면도기에 세균이 엄청나게 많다고 하여 세척까지 관리해주는 9000 시리즈로 업그레이드 고고했습니다.

구매 전에 비교했던 제품은 양대산맥 브라운 s9 과 필립스 9000 였습니다.

유튜브 비교 영상도 많이 있어 고민 오래하였는데 필립스 9000으로 갔습니다.

아무래도 필립스라는 브랜드가 주는 안정감? as도 확실하며 전에 쓰고 있는 1000 시리즈 면도기 한 번도 고장 안 나고 말썽 부린 적 없었기 때문입니다.

우선 처음 받아본 소감은 크롬 실버색 죽여주게 예쁩니다.

1000 쓰다가 이거 받아보니 고급감이 장난이 아닙니다.

필립스 SkinIQ 9 시리즈답게 면도기의 외관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입니다.

 

필립스 SkinIQ 9000 디자인 및 전체 색상 확인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은 편안하고, 가운데 디스플레이가 있어 배터리 잔량과 모션 컨트롤, 알림 등을 한 눈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절삭력 면에서는 브라운이 더 좋다고 하나 저의 수염 같은 경우는 많이 나지도 않으며 억센 편도 아님 자극이 거의 무에 가까운 필립스 면도기가 더 잘 맞는 거 같습니다.

게다가 SkinIQ 기술의 핵심인 압력 컨트롤 센서는 면도하는 동안 피부에 가해지는 압력을 자동으로 감지해 최적의 면도를 도와줍니다.

헤드 아래에 있는 라이트 시그널을 통해 면도 중에 압력 강도를 확인할 수 있어 밀착 면도와 피부보호까지 동시에 가능해서 신세계네요.

필립스 면도기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초밀착 쉐이빙이 가능하고, 절삭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쾌적한 면도 컨디션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일반 면도칼처럼 베일 걱정 없지만 일반 면도기보다 더 깔끔하고 정교한 면도할 수 있어서 좋아요.

면도날이 빠르게 움직이고 피부와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때문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면서 깔끔하게 면도하네요.

 

새 거라 그런가 수염 엄청 잘 짤리는데요.

전에 꺼는 두 번 세번 씩 문질러줘야 됐는데, 요거는 지나가면 싸~악 깎입니다.

비싸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진짜 제 값 확실하게 합니다.

남자들은 알 겁니다.

전기면도기 한 번 구매하면 생각보다 오래 사용하며 최소 5년은 쓴다는 것을요 ㅎㅎ

어쨌든 필립스 SkinIQ 9000은 핸드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하여 나의 면도 패턴을 알 수 있어 재밌고 신기합니다.

비단 이것 뿐만이 아니라 다른 제품들도 보고 느끼는 바가 참 여러모로 기술이 비약적을 발전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결과적으로 정리하자면 필립스 SkinIQ 9000 물건입니다.

360도로 움직이는 헤드라 굴곡진 곳이나 닿지 않는 곳도 잘 커버 가능하고 절삭력도 우수해서 단시간에 면도하게 해주니 진짜 꿀이네요.

전에 비해 빠른 속도로 면도를 끝내는데다가 피부 보호도 잘 되는지 크게 트러블도 없네요.

 

세척도 간편하고, 무선 클렌징 팟으로 면도기를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좋네요.

확실히 비싼만큼 제 값하는 녀석입니다.

그래도 비싼 가격이기 때문에 더 신중히 꼼꼼히 알아보시고, 가격 할인 받고 싶으시면 여기서 가장 저렴하게 겟하세요!

 

필립스 SkinIQ 9000 최대 14프로 할인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