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및 가전

유니맥스 초미풍 발터치 리모컨 선풍기 UMF-16408R-P 굿이네!

제품명 유니맥스 초미풍 발터치 리모컨 선풍기

- 사이즈 가로 360mm, 선풍기 헤드 400mm, 높이 700~900mm

- ₩49,990

예전에 쓰던 선풍기가 고장이 나서 구매했어요.

이왕이면 편하게 리모컨이 있는 제품, 귀찮을때 발로 톡 끌 수 있도록 발터치 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골라보다가 유니맥스 선풍기로 고르게 되었습니다.

 

선풍기를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하면 이 가격에 살 수 있었을까 잘 모르겠네요.

워낙에 가격차가 심해서 비교하는것도 힘들긴 하던데 온라인에서는 가격비교해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다x와 이용하셔도 됩니다)

더워져서 선풍기를 급하게 하나 주문했는데 하루만에 배송이 되서 정말 좋네요.

어머니가 주문을 해달라고 하셨는데 빨리 배송이 와서 정말 좋았어요.

 

파손 없이 아주 단단한 박스에 잘 포장이 되서 왔는데 제품확인 차 열어봤는데 파손 없이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하얀색 선풍기는 뭔가 심심할 것 같아서 그레이색으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하얀색은 몇 년 지나면 누렇게 변색 되더라구요.

제품 페이지보다 실물은 조금 더 톤다운 된 그레이 색이예요.

고급스러운 느낌을 기대했지만 장난감 로보트같은 색깔이네요.

살짝 색상이 아쉬운 마음은 있지만 그래도 기능은 마음에 듭니다!

일단 조립자체는 그리 어렵지 않게 조립할 수 있답니다.

디자인은 아주 심플한 디자인이고 무엇보다 발터치로 선풍기를 켰다가 끌 수 있기 때문에 누워있는 상태로 툭 치면 조절이 가능해서 편리하고 좋아요.

 

뭐..리모컨도 있기 떄문에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고 4단계로 되어 있기 때문에 풍량조절하면서 사용하면 되더라구요.

타이머기능과 자동회전기능 등등 기본적인 기능은 다 있어서 올 여름 아주 시원하게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선풍기 하나사면 꽤 오래 사용하는데 이 제품도 고장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진짜 장점이 발터치 선풍기라 버튼들이 큼지막해서 발로 눌러 키고 끌 수 있는게 편리합니다.

바람은 시원한 편인데 아주 약간의 소음은 있더라고요.

하지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라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리모컨도 함께 들어있어서 발로도 눌러서 쓸 수 있고 또 리모컨으로도 가능해서 편했네요.

그리고 사용할 때 주의 사항이 선풍기 틈새에 손가락이 들어가는 크기라 아이들이 손을 넣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 최대 7시간 30분까지 타이머 설정 가능 30분, 1시간, 2시간, 4시간 등등 타이머 설정이 가능해요.

- 초미풍, 수면풍, 자연풍 3가지 다양한 바람 모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4단계 풍량조절 날씨에 따라, 기온에 따라 미풍~초강풍까지 설정 가능합니다.

- 여름 필수 가전인만큼 소비전력도 마음에 드네요. 45W 입니다.

 

 

 

드럼 세탁기 VS 통돌이 나에게 맞는 제품은? 특징 및 기능

세탁기문의 위치통돌이 세탁기 - 입구가 위에 있어서 문을 위로 열어야함드럼 세탁기 - 문이 기계 전면에 위치하고 있어서 나중에 그 위에 건조기를 직렬로 연결할 수가 있음세탁방법통돌이 세

nosearch128.tistory.com

 

식기세척기 고르는 가이드, 꿀팁 및 특징, 추천 제품

식기세척기는 70~80 도의 고온수로 행구기에 사람이 하는 설거지 보다 훨씬 위생적입니다.하지만 식기세척기가 상당히 고가입니다.6인용 이하의 식기세척기는은 30만 원 이내, 혹은 당근 거래 등

nosearch128.tistory.com

 

안마의자 완벽 가이드 / 코지마 추천 제품 비렉스 코웨이 누하스

안마의자 고르는 꿑팁은 해당 글 참고하시면 도움됩니다.  안마기 고르는 법 가이드, 인기 안마기 추천 및 특징안마의자는 부모님 효도 선물로도 많은 분들이 구매하는 상품입니다. 예전에는

nosearch128.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