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히츠 UV라이트 미니건조기 HD-400GES 4kg

히츠 UV라이트 미니건조기 HD-400GES 4kg 제품 특징

- 공기를 가열 순환하는 방식의 PTC 히터 건조로 옷감의 손상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 옷감 손상 걱정 그만 보송보송 살아나는 부드러움

- 습도 센서로 건조 시간 단축은 물론 에너지 효율까지 높입니다.

- 코스만 선택하면 알아서 맞춤건조되는 소재별 똑똑한 건조방식

- 2중 필터 1차 린트+2차 패브릭 필터링으로 먼지 제거 및 탈취 제거 효과를 높였습니다.

- 감각적 LED 휠클릭 터치 & 디스플레이 채용

- 좁은 공간 다양한 실내 환경에 간단한 설치

- 별도의 배관 설치없이 미니배기구로 공간 제약없이 어디든 사용 가능합니다.

소규모의 미니 건조기이기 때문에 자취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제격인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일반 가정이거나 2인 이상의 가정은 일반 건조기를 사용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제품 상단 디자인이 동그란 모양이라서 상당히 귀엽고 인테리어 효과도 있습니다.

해당 제품 자체가 열을 내는 제품이기에 일반 멀티탭에 꼽으시면 안되고 벽면 콘센트에 직접 꼽으시거나 고용량 멀티탭을 활용해서 전원선에 연결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해당 제품같은 미니 건조기를 사용하시기 전에 가장 궁금해하실 부분은 아무래도 '얼만큼의 양을 건조가능할까', '제대로 건조가 잘 될까?' 하는 부분일 것입니다.

 

실제로 옷, 속옷, 얇은 소재의 면티 등은 한 번만 돌려도 충분히 건조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두꺼운 수건이나 얇은 이불 정도는 두 번 정도는 돌려야 건조가 됩니다.

그것보다 더 두꺼운 이불이라면 아무래도 건조까지 되는 빨래방을 가셔야 할 거 같습니다.

1인 가구 기준으로 일주일치 정도의 수건을 건조해도 충분히 남고 겨울 옷도 필요한 만큼 넣어서 건조하기 좋습니다.

 

어쨌든 작은 규모의 사이즈인 만큼 통돌이 세탁기 보다도 소음이 적은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에너지 효율 등급은 그렇게 좋지 못해서 5등급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취하시는 분들은 매일같이 돌리지는 않기 때문에 크게 전기세는 걱정 안하셔도 될거 같습니다.

단 빨래를 더 자주 돌려야하는 여름철에는 약간의 전기세가 더 나올 수도 있습니다.

배기구 부분의 플라싁 부분이 자유자재로 잘 꺾이고 최대로 늘렸을 때 155cm까지 늘어나기에 생각보다 먼 곳에도 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통의 창문 방충망은 이 모양대로 뚫려있지 않아서 해당 배습구를 사용하는건 그렇게 쉽지 않는 단점이 있습니다.

일반 빨래 등은 왠만하면 건조가 다 잘되기에 작지만 효능도 크고 만족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또한 제품 설치자체가 어렵지 않고 무게도 왠만한 성인은 거뜬히 들 수 있는 무게입니다.

 

하지만 LED 표시등에 남은 시간을 안 알려주는 건 정말 아쉽습니다.

내구성이 생각보다 괜찮아서 자주 오래 사용하여도 잔고장이 별로 없는 것 또한 굉장한 장점입니다.

- 모델명 HD-400GE-S

- 건조용량 4kg

- 타입 전기식

- 소비 전력 850W

- 정격전압 220V / 60Hz

- KC 안전인증 SU07899-19001A